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모든 노선의 실시간 운행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더 이상 터미널까지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연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시간표를 조회하고, 원하는 노선의 출발 시간도착 시간, 요금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을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최신 정보편리한 서비스를 알려드려, 즐겁고 안전한 여행을 만들어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를 확인하고,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어디로든 편리하게 이동하세요! 내가 원하는 목적지, 출발 시간, 실시간 운행 정보까지 한눈에 확인!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어디든 편리하게!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다양한 노선을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대중교통 시설입니다.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계획적인 여행을 즐기세요.

다양한 시외버스 노선 정보를 제공하여, 원하는 목적지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편리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하며, 주변에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입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의 최신 시간표 내용을 알려드려 이용객들이 실시간으로 노선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출발 시간도착 시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각 노선의 운행 횟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종류 (일반, 우등, 고속) 에 따른 시간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 정보를 알려드려 예산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정보를 통해 원하는 노선을 쉽게 찾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이용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시작하세요!

내가 가는 곳은 어디? 청주 시외버스 시간표 지금 바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여행 계획 세우세요!

– 청주 시외버스 노선 및 시간표 한눈에 보기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노선의 시간표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목적지, 출발 시간, 운행 내용을 한눈에 파악하고 편리하게 버스 예매를 계획해보세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노선 출발 시간 도착 시간 운행 회사 요금
서울 (강남) 06:00, 07:00, 08:00, … 07:30, 08:30, 09:30, … 금호고속, 동부익스프레스 13,000원
부산 06:30, 08:00, 10:00, … 11:00, 12:30, 14:30, … 금호고속, 천일고속 20,000원
대전 06:15, 07:00, 07:45, … 07:30, 08:15, 09:00, … 금호고속, 충청고속 7,000원
광주 07:00, 09:00, 11:00, … 10:30, 12:30, 14:30, … 금호고속, 우진교통 18,000원
대구 07:30, 09:00, 10:30, … 11:00, 12:30, 14:00, … 금호고속, 코리아와이드경북 17,000원

위 시간표는 예시이며, 실제 운행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시간표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광주 시내버스 운행 정보,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 실시간 운행 정보로 더욱 편리한 여행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바로 확인하세요!

“여행은 우리가 살아온 세상을 떠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그 안에서 우리 자신을 발견하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 알랭 드 보통

• 청주 시외버스 시간표
  • 노선 정보
  • 실시간 운행 정보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모든 노선의 시간표를 손쉽게 확인하세요. 실시간 운행 정보를 통해 버스의 현재 위치, 예상 도착 시간, 지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여행 계획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노선 정보와 함께, 터미널 내 편의 시설 및 주변 정보도 함께 알려드려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검색 및 이용 공지

“시간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우리에게 가장 큰 선물입니다.” – 레이 브래드버리

• 시간표 검색
  • 노선 정보
  • 터미널 공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는 출발지, 목적지, 출발 시간 등의 조건을 입력하여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노선별 운행 시간, 요금 정보와 함께, 버스 종류, 좌석 유형 등 자세한 내용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터미널 내 편의 시설, 주차장 정보, 주변 숙박 시설 등을 공지하여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였습니다.

다양한 노선 정보와 실시간 운행 정보

“여행은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세상을 새롭게 보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앤디 워홀

• 전국 노선
  • 실시간 정보
  • 편리한 여행 계획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전국 각지로 연결되는 다양한 노선을 운영합니다. 실시간 운행 정보를 통해 버스의 현재 위치, 예상 도착 시간, 지연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여행 계획을 더욱 효율적으로 세울 수 있습니다.

편리한 예매 시스템으로 시간 절약

“시간은 가장 귀중한 자산입니다. 시간은 돈보다 더 소중합니다.” – 벤자민 프랭클린

• 온라인 예매
  • 모바일 예매
  • 편리한 결제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온라인 및 모바일 예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노선, 출발 시간, 좌석을 선택하고 간편하게 결제하면 예매가 완료됩니다. 터미널 현장에서 줄을 서서 티켓을 구매할 필요 없이 시간을 절약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시작하세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고객 만족은 모든 사업의 핵심입니다.” – 톰 피터스

• 고객센터
  • 여행 정보 제공
  • 편의 시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운행 정보, 예매 관련 연락, 터미널 이용 공지 등 다양한 내용을 얻을 수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이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내가 가는 곳, 버스는 언제 출발할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빠르고 정확하게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바로 확인

1.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시외버스 터미널로, 전국 각지로 연결되는 다양한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터미널 내에는 편의시설과 매점, 식당 등이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3. 실시간 운행 정보, 시간표, 요금 등을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확인 방법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는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출발지, 도착지, 출발 날짜를 입력하여 원하는 노선의 시간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실시간 내용을 제공하며, 앱 알림 기능을 이용하여 출발 시간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에 설치된 전광판에서도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광판에는 현재 시간, 출발 예정 시간, 도착 예정 시간, 노선 정보 등이 표시됩니다. 터미널 직원에게 연락하여 시간표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이용 팁

터미널 이용 시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출발 시간 10분 전에 도착하여 탑승 수속을 마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말이나 휴일에는 이용객이 많으므로 여유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터미널 내에서 불필요한 물건을 소지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귀중품은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터미널 내부에는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큰 짐을 가지고 이동하는 경우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또한, 터미널 내에는 편의시설과 매점, 식당 등이 있으므로, 탑승 전에 필요한 물품이나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요 노선

1.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도시로 연결되는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청주 인근 지역을 연결하는 시내버스 노선과 연계되어 접근성이 높습니다.
  3. 특히 서울행 노선은 배차 간격이 짧고, 다양한 시간대에 이용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요 노선 공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강릉, 속초,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로 연결되는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노선별 배차 간격은 다르며,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 인근 지역을 연결하는 시내버스 노선과 연계되어 있어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을 통해 전국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미널 내에 설치된 공지판을 통해 각 노선별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요 노선 이용 팁

특정 노선의 경우 배차 간격이 길거나,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므로, 탑승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및 결제를 할 수 있으며, 터미널 내에 설치된 자동 발매기를 이용하여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주말이나 휴일에 이용객이 많으므로,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고, 여유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서울행 노선은 배차 간격이 짧고, 다양한 시간대에 이용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 편의시설

1. 터미널 내에는 편의점, 식당, 카페, 휴대폰 충전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터미널 주변에는 호텔, 모텔, 숙박 시설이 있어 여행객들의 편의를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3. 터미널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청주 시내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이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내 편의시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내에는 편의점, 식당, 카페, 휴대폰 충전소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탑승 전후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에 설치된 공지판을 통해 각 편의시설의 위치와 운영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터미널 내에는 짐 보관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큰 짐을 가지고 이동하는 경우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또한, 터미널 직원들은 이용객들에게 친절한 공지를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 편의시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에는 호텔, 모텔, 숙박 시설 등이 있어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숙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미널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청주 시내버스 정류장과 지하철역이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합니다.

터미널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편의점 등이 있어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터미널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청주 시내가 위치하고 있으며, 청주랜드, 청주박물관, 청주 아트홀 등 다양한 관광 명소도 인접해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이용 정보

1. 터미널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율량동 210-15
  2. 전화번호: (043) 255-8100
  3. 운영 시간: 매일 05:00 ~ 23:00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이용 정보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의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율량동 210-15입니다. 터미널의 전화번호는 (043) 255-8100이며, 운영 시간은 매일 05:00 ~ 23:00까지입니다.

터미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터미널 직원에게 연락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div class=”

실시간 운행 정보를 확인하여 탑승 전 불편함을 줄여보세요.

– 청주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모든 내용을 확인하세요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어디든 편리하게!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다양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 허브입니다.
전국 각지로 운행하는 시외버스 노선이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정보와 시간표를 손쉽게 확인하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편리한 교통 환경과 다양한 노선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이동 경험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 청주 시외버스 노선 및 시간표 한눈에 보기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전국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다양한 노선의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 게시판 또는 웹사이트에서 각 노선별 시간표를 확인하여 원하는 시간대의 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따라 직행 버스 또는 경유 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운행 시간과 요금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는 정확하게 업데이트되어 여행 계획에 차질 없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 청주 시외버스 노선 및 시간표 내용을 통해 여행 일정을 효율적으로 계획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운행 정보로 더욱 편리한 여행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실시간 운행 정보를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터미널 내 전광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버스의 현재 위치와 도착 예정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줄이고, 여행 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운행 정보는 여행객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려 편리한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 실시간 운행 정보는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여행객들에게 편안함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빠르고 정확하게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대합실은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편의시설은 여행객들의 편리함을 더합니다.
터미널 직원들은 친절하고 능숙하게 공지를 알려드려 여행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내용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편리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다양한 노선의 시외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시간표요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 공지 데스크 또는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얻을 수 있으며, 전화 연락를 통해 추가적인 내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청주에서 출발하는 시외버스 관련 내용을 한눈에 확인하여 계획적인 여행을 즐기세요.

“-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모든 내용을 알려드려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지원합니다.”

내가 가는 곳은 어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출발 노선 바로 확인해 보세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바로 확인하세요! | 청주, 시외버스, 시간표, 노선, 운행 정보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질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어떤 지역으로 가는 버스가 있나요?

답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전국 각지로 버스가 운행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등 주요 도시는 물론이고,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등 전국 각 지역으로 이동 가능한 노선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충청북도 내 지역은 물론이고, 인근 지역인 세종시, 대전, 천안 등으로도 자주 운행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노선 정보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질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는 다양한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실시간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원하는 노선과 시간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셋째,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직접 연락하여 시간표 내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 공지판에도 시간표가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질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타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답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은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223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주 시외버스터미널 이라는 이름으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터미널 내부에는 다양한 매표소와 승차장이 있으며, 목적지에 따라 승차장 번호가 다르게 지정되어 있습니다. 터미널 내 공지판이나 직원에게 목적지를 말씀드리면 승차장 번호를 알려제공합니다. 따라서 승차 전에 목적지에 맞는 승차장 번호를 확인하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질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버스를 예매할 수 있나요?

답변. 네,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에서는 온라인 예매와 현장 예매가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는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웹사이트, 모바일 앱, 혹은 다른 버스 예매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예매는 터미널 내 매표소에서 직접 예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면 좌석 선택, 결제 등을 미리 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현장 예매는 즉시 탑승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질문.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에 편의시설은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주변은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터미널 내부에는 편의점, 카페, 식당 등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있으며, 터미널 바로 앞에는 버스 정류장, 택시 승강장,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미널 주변에는 호텔, 모텔, 은행, 약국, 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위치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