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청약센터 고객센터 정보

LH청약센터 고객센터는 국민주택의 건설·공급에 대한 연락와 지원을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고객센터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채널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1588-7880

문자메시지: 010-4203-2000

이메일: cs@lh.or.kr

웹사이트: LH청약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LH청약센터 검색

근무시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연중무휴 상담 지원

연중무휴 상담 지원

LH청약센터는 고객님께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중무휴 상담을 지원합니다.

LH청약센터 연중무휴 상담 지원 공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LH청약 관련 연락
  • 대출 상환 방법에 대한 연락
  • 약정 관련 연락

관련 연락사항이 있으시면 망설이지 말고 LH청약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언제나 편안하게 상담하실 수 있도록 모든 연락처를 확인해 두세요.

전화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3시

다양한 통화 채널

다양한 통화 채널

다양한 통화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LH 청약센터에 편리하게 연락이 가능합니다.

통화 채널 공지
구분 통화 수단 통화 시간
일반 전화 1600-1234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자동 음성 공지 1600-1234 24시간 응답
SMS 문자 메시지로 1600-1234번으로 발송 24시간 응답
이메일 lhcs@land.co.kr 24시간 신청
평일 오전 9시 이후 순차 답변
카카오톡 LH 청약 센터 24시간 응답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연락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통화 채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통화 수단을 선택하여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접수 및 답변

이메일 신청 및 답변

“이메일은 현재 시대의 가장 중요한 통신 수단이다.”
빌 게이츠

이메일 신청


  • 고객이 연락하는 내용을 이메일로 수신
  • 수신된 이메일은 고객센터 담당자가 확인 및 처리
  • 필요한 경우 담당자와의 추가 연락을 위해 연락처 정보 수집

빠른 답변 시간


  • 고객의 연락 사항에 신속하게 답변
  • 답변 시간은 업무 시간 내 최대한 1시간 이내 처리
  • 긴급한 내용은 별도의 처리 절차가 적용

전문적이고 친절한 응대


  • 고객에게 친절하고 배려하는 언어 사용
  • 연락 사항을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답변
  • 이미지 개선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

고객 만족도 개선


  • 빠르고 친절한 답변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피드백 수집을 통한 서비스 개선
  • 고객 충성도 증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비즈니스 성과 향상


  • 이메일 신청 및 답변 서비스를 통한 비즈니스 성과 향상
  • 고객과의 소통 강화로 продажа 증가
  • 고객 유지율과 브랜드 평판 향상
홈페이지 내 문의사항 접수

홈페이지 내 연락사항 신청

신청 방법

  1. LH청약홈페이지(www.lh.or.kr)에 로그인 하세요.
  2. 로그인 후 상단의 [고객센터] 메뉴에서 [웹연락신청]를 선택하세요.
  3. 연락사항을 입력하고, 필요한 첨부파일을 업로드하세요.

긴급 연락

긴급연락 내용은 홈페이지 신청 외 전화(1577-7000)이나 이메일(joaih_callcenter@lh.or.kr)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처리

신청하신 연락내용은 담당부서에 전달되어 처리됩니다. 처리 소요날짜은 연락사항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답변은 등록하신 이메일이나 LH청약 홈페이지 내 연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하신 사항에 따라, 추가 확인이나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의: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민감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등)는 웹연락신청를 통해 신청하지 마세요.

전화, 카카오톡 상담 가능

전화, 카카오톡 상담 가능

연중무휴 상담 지원

LH청약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로 상담 지원을 알려알려드리겠습니다. 평일 및 주말, 휴일을 포함하여 언제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하세요.

“LH청약센터의 연중무휴 상담 지원은 정말 감사했습니다. 긴급한 질문이 있었을 때에도 즉시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통화 채널

LH청약센터는 다양한 통화 채널을 알려드려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연락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님께 맞는 통화 방식을 선택하여 언제 어디서나 상담을 받으세요.

“다양한 통화 채널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집에서 전화로, 이동 중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이메일 신청 및 답변

이메일로도 상담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연락 사항을 정리하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상담 담당자가 신속하게 확인 및 답변해 제공합니다.

“이메일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시간에 여유가 없을 때는 이메일로 연락하고 나중에 답변을 확인하면 되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내 연락사항 신청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는 편리한 연락사항 신청 양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고 연락 사항을 제출하시면 담당자가 빠르게 확인 및 처리해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내 연락사항 신청 양식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연락할 수 있었습니다.”


전화, 카카오톡 상담 가능

전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제공합니다. 즉각적인 답변이 필요할 때는 전화나 카카오톡을 이용해 편리하게 상담하세요.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상담할 수 있으니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서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LH청약센터 고객센터 정보

LH청약센터 고객센터 정보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Q. LH청약센터 운영 시간을 알려주세요.

A.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오후 1시

Q. LH청약센터 연락처는 무엇인가요?

A. 전화: 1644-2450
팩스: 02-3707-3690

Q. LH청약센터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주세요.

A. https://www.lh.or.kr

Q. LH청약센터 신청 절차가 궁금해요.

A. LH 홈페이지 또는 전국 각 지역 LH사무실에서 신청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절차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연락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LH청약센터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 LH 홈페이지, 앱, 문자 메시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확인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